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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2019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행사 취소에 따른 안내

작성자 : 정혜원
작성일자 : 2020-02-11 10:20:36 조회수 : 134
첨부파일 :

 신종코로나바이러스의 감염병 위기경보 격상에 따른 교육부의 권고사항 및 확산 방지를 위하여 2019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행사가 취소되었습니다. 학위수여식 취소에 따른 대체방안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학위수여식 취소에 따른 대체 방안

구분 내용 일정 비고

학위증, 학위증 케이스

희망자에 한해 등기 우편발송

학생포탈에서 2월 졸업자만 신청 가능

2/11~2/17

학위취득유예 신청자는 불가

* 학위증은 재발급 되지 않음

 

우체국 등기우편 발송 예정

2/21~2/25

 

교원자격증

교직부에서 본인 직접 수령

2/21~3/20

교원자격증 수령자는 학위증도 교직부에서 배부하므로 우편신청 불필요

학위복

배부하지 않음

 

사진 촬영 희망자는 8월 학위수여식때 촬영 가능

졸업증명서

증명서 발급기

2/21~

정보관 2층




2. 학위증 수령 방법(학부생) : 아래 2가지 중 택 1

1) 등기우편 수령

- 신청기간 : 2020. 2. 11(화) ~ 2. 17(월) 23:59까지

- 신청방법 : 학생포탈에서 학생 개별로 신청

(학생정보 → 개인정보관리 → 학위증 등기우편 수령신청)

- 수령기간 : 2020. 2. 24(월) ~ 2. 28(금) 예정



2) 학과사무실 방문 수령

- 기간 : 2020. 2. 21(금) ~ 3. 20(금)

※ 3.23(월) 부터는 26호관 201호 학사관리팀 방문 수령



3) 등기우편 신청시 유의사항

- 학위증 등기우편 수령 신청은 2020학년도 2월 졸업자에 한하여 시행함

- 교원자격증 수령자는 학위증도 함께 교직부에서 배부하므로 우편신청 불필요

(교직부에서 별도 안내 예정)

- 등기 우편발송이므로, 본인 또는 가족이 직접이 수령 가능한 경우만 신청해야 함

※ 우편신청 후 주소불명과 수취인불명 등으로 등기수령이 불가능한 경우, 학교로 반송되는 시간이 한달 정도 소요되어 그 이후 학사관리팀으로 방문해야하는 점을 신중히 고려하여 신청바람

- 학위증 등기우편 수령 신청자 중, 졸업탈락자 및 졸업자가 아닌 경우 자동으로 신청이 취소됨

- 학사학위취득유예(구.졸업유예) 신청자는 우편수령 신청이 불가함

※ 유예기간 종료 후, 실제 졸업시기에 학위증 취득 가능

- 우편번호, 주소, 핸드폰 번호 오입력으로 인한 배송문제(, 배송누락, 배송지 오발송 등)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학위증은 재발급 되지 않음

- 학위증 우편 수령 신청 후 취소는 불가함

- 학위증 도착기간은 단과대학별로 상이하며, 2/24(월) ~ 2/28(금) 예정임




3. 학위복 대여 미실시

1) 2월 졸업자는 학위복을 대여하지 않으며 사진촬영 희망자는 8월 학위수여식에 대여 바람

2) 학위복 대여 미실시 사유

- 사진촬영을 위해 학위복을 배부했을 때 학위복을 통한 감염 가능성이 있으며 외부인의 학교 출입 자제를 통한 예방을 위함

- 학위복 대여로 인한 감염 확산을 미연에 방지하여 졸업생과 가족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함

- 학위복 대여와 반납과정에서 바이러스 감염자의 분비물이 묻을 수 있음

- 학위복을 1명이라도 대여할 경우, 바이러스 감염자로 인한 전파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음

 



4. 문의처

1) 학위수여식 대체방안 : ☎ 663-4025

2) 졸업사정(학사관리팀) : ☎ 663-4024

3) 교원자격증(교직부, 대학원통합지원팀) : ☎ 663-4027, 5575

4) 졸업증명서(증명서 발급기) : ☎ 663-41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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