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 신청조건에 맞추어서 제출서류(신청서와 확인서 및 기타기관인증서)를 작성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
- 제출기한 : 1학기-3월 중 / 2학기-9월 중 (정확한 날자는 매 학기 공지사항을 참고)
학과사무실
- 학생들의 제출서류를 확인 후 취합하여, 종이문서와 전자문서를 단과대학 행정실로 제출
단과대학 행정실
- 학과사무실에서 제출한 서류를 확인한 후 취합하여, 종이문서와 전자문서를 사회봉사센터로 제출
(전자문서 작성 시 각 학과의 제출서류를 첨부하고 학과별 제출인원을 명시하여 제출)
사회봉사센터
- 학점인정 신청서류를 검토(심사)하여 최종 결정 후 학점인정 결과를 학사관리팀으로 제출
- 각 단과대학으로 최종 학점인정자 명단 통보
학점인정
- 학사관리팀에서 학기 말 '사회봉사활동'으로 P학점(1학점) 성적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