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페이지 비주얼이미지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 2019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행사 취소 및 대체방안 안내

작성자 : 장윤정
작성일자 : 2020-02-11 11:28:43 조회수 : 589

가. 학위수여식 예정일자 : 2020. 2. 21(금)

나. 학위수여식 취소 사유

1) 신종코로나바이러스의 감염병 위기경보 격상에 따른 교육부의 권고사항 및 확산 방지

2) 학위복 대여 미실시

- 대여와 반납과정에서 바이러스 감염자의 분비물이 묻을 수도 있으며, 외부인의 학교 출입 자제를 통한 예방을 위함

다. 학위증 수령 방법 : 아래 2가지 중 택 1

1) 등기우편 수령

- 신청기간 : 2020. 2. 11(화) ~ 2. 17(월) 23:59까지

- 신청방법 : 학생포탈에서 학생 개별로 신청

(학생정보 → 개인정보관리 → 학위증 등기우편 수령신청)

- 수령기간 : 2020. 2. 24(월) ~ 2. 28(금), 우체국 등기우편 예정

2) 학과사무실 방문 수령

- 기간 : 2020. 2. 21(금) ~ 3. 20(금)

※ 3.23(월) 부터는 26호관 201호 학사관리팀 방문 수령

3) 등기우편 신청시 유의사항 : 자세한 내용은 [붙임] 참조

라. 기타 안내

1) 입학식 및 신입생 환영회 : 벡스코에서 진행예정이었던 입학식과 신입생 환영회(2/28 예정) 행사는 모두 취소되었으며, 대체방안은 별도 진행하지 않음

2) 학과 및 학생회 행사 : 학과 및 학과 학생회의 단체행사는 교육부와 보건복지부의 권장사항에 따라 자제해주시고, 부득이 행사를 진행해야 할 경우 학생 지원처 또는 교육연구처와 협의해 주시기 바람(신입생 수강신청은 추후 안내 예정)

마. 문의처

1) 졸업사정(학사관리팀) : ☎ 663-4024

2) 학위수여식 대체방안(학사관리팀) : ☎ 663-4025

3) 교원자격증(교직부, 대학원통합지원팀) : ☎ 663-4027, 5575

4) 졸업증명서(증명서 발급기) : ☎ 663-4191

목록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